본문 바로가기

영어 교육/앨리스의 영어수업 소개

[전화영어 표현 61~70] 바가지를 쓰다. 영어로?

61. 음식값으로 50만원을 지출한 여행객에 대한 아티클을 공부했네요. 영어로 바가지를 쓰다는 rip off 보통 I got ripped off 라고 씁니다.

62. 보통 거리 노점상에서도 많이 바가지를 쓰죠? 지인의 가방 하나에 10만원이었다네요~ 노점상을 street stall 이라고 합니다.

63. 요즘 가을이라 날씨가 좋죠? 회사 주변을 걸었어요. 라고 말씀 주실때 쓰시는 표현입니다. walk around the office.

64. 오늘은 강아지에 대한 토픽이었습니다. 강아지와 살다/기르다 라는 표현으로 rasing/living/being with a dog이라고 표현해 주세요.

65. 강아지는 털이 많이 빠지는게 흠이죠? hairs are falling out 이라고 표현하시면 되겠습니다.

66. 강아지 종류는 뭐라고 표현할까요? breed라고 표현하시면 됩니다^^

67. 오늘 월요일이라 월요병을 좀 앓으셨다네요 ㅎㅎ 월요병, Monday blue라고 표현하시면 됩니다.

68. 일이 끝날 때는 when I leave the office 라고 표현해주시면 됩니다.

69. 학생께서 보리차를 항상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barley 보리입니다.

70. 잠에 관한 토픽이었는데 가수 박진영씨가 잠은 무덤에서 자라고 했죠. 무덤, tomb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