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교육/앨리스의 영어수업 소개

[전화영어 표현 71~80] 어릴적부터~ 어떻게 영어로?

71. 한국에 호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네요. 방이 널찍한 경우에는 spacious라는 표현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오픽에서도 쓰면 아주좋은 장소에 관한 대표적인 표현입니다.

72. 나에게 맞지 않았다라는 표현에는 여러가지가 있죠. It wasn't a geat match. It didn't fit to me. 혹은 It was not for me. 라고 간단하게 해주셔도 좋습이다.

73. 다음날 일에 지장이 있다라는 표현에는 It affects my work 가 좋습니다.

74. 부서직원들의 회식을 예약하려는데 보통 식당들이 자리가 많이 없었다고 하시네요. 그럴때는 Restaurants don't have enough seats.라고 표현해 주시면 좋습니다.

75. 뉴스나 인터넷에서 보았다를 I saw through the internet or news. 라고 표현해주시면 됩니다.

76. 시력이 좋지 못하다를 don't have good eyesight 로 표현해시면됩니다.

77. 어릴적부터~ 어떻게 말할까요? Since I was a child 로 말해주시면 됩니다.

78. 장애인을 뜻하는 disabled 라는 표현이 있죠? 좀더 긍정적인 표현으로 challenged 라고 표현해 주시면 더 좋습니다.

79. ~가본 적이 있다. 경험을 말할 때는 항상 I have been to Japan과 같이 현재 완료를 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험이 지금 현재까지 이어져 내려오기 때문이죠!

80. 회사 내부 네트워크나 시스템은 intranet이라고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