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교육/앨리스의 영어수업 소개

요리도 재료가 있어가 가능! 영어도 말을 해봐야 발전! - 앨리스의 강사일지

 

230302회원 분께서는 어제 저녁에 처음 오픽 수업이었는데요. 어제는 기본적인 시스템 사용법과 공지사항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오리엔테이션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Survey를 정리하고 첫번째 오픽 질문을 연습해 봤습니다. 충분히 잘하시지만 시제나 단복수에서 실수가 있어서 교정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반복해서 녹음하시는 숙제를 드렸습니다.

230105회원님은 직장 일 때문에 바쁘셔서 오랜만에 다시 수업을 시작하셨는데요. 여전히 잘하셨지만 질문이나 교정내용이 다소 있어서 정리하면서 진행했습니다. 앞의 두 회원님 모두 가장 좋은 것은 말을 편안하게 많이 하신다는 부분입니다. 틀려도 좋으니 말을 많이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요리도 재료가 있어야 가능하겠죠? 영어도 말을 해봐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230215회원님은 제게 무한한 신뢰를 주시는 회원분이십니다. 여러 강사 중에 언제나 저를 선택해 주시는데요. 어제는 To부정사에 대한 문법공부를 했습니다. 문법은 짧게 설명 드리고 실제로 문장을 만들어 보는 연습 위주로 진행했습니다. 학교때 To부정사가 너무 어려워서 영어를 힘들어 하셨다고 해요. 그 기억 다 잊으실 수 있도록 즐겁게 도와드렸습니다.

230215회원님은 오늘 아침에 수업을 진행했는데요. 아직 수업을 시작하는 단계고 자리를 잡아나가는 단계지만 즐겁게 수업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열심히 잘 하고 계셔서 다음에는 좀더 많은 숙제를 내드릴 생각입니다. 

230117회원님은 회사일 때문에 바쁘시지만 짧은시간에라도 공부를 반복해서 하실 수 있게끔 시스템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주 좋아하시네요^^

230120회원님은 일기 쓰기 숙제와 단어 예문 만들기 숙제를 참 잘해와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말하기도 늘고 있는 상태가 느껴질 정도라 좀더 향상 되실 수 있도록 그리고 흥미를 이어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