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교육/앨리스의 영어수업 소개

[FAQ] 수업 관련 안내

1. 수업 수강시 준비물이 있나요?

- 마이크가 있는 이어폰 및 헤드셋을 준비하시면 에코없이 보다 깨끗음질로 수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 줌 접속시 마이크와 이어폰이 잘 작동하는지 미리 테스트 해주세요. (줌 테스트링크 : https://zoom.us/test)

- 표현 교정은 수업 후에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카카오톡으로 수업 중에 실시간으로 기록해 드립니다. 모바일 보다는 자유롭게 줌 화면과 카카오톡 화면을 한꺼번에 보실 수 있는 PC환경을 추천드립니다.

 

2. 수업 연기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수강생의 사정상 수업이 불가한 경우, 담당 수업 코치를 통해 하루 연기 및 장기 연장 신청 가능합니다.

- 공휴일에는 수업을 진행하지 않으며, 공휴일에 해당하는 수업은 자동으로 연기됩니다.

- 연기된 수업의 횟수 만큼 수업 종료일이 연장됩니다. 

★중요★ 수업 연기 신청은 수업시간 ★3시간★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2시간 전에 연기 신청을 했을 경우, 수업 결석처리 되어 수업 횟수가 차감됩니다 보충도 진행되지 않습니다)

 

- 연기 횟수 제한 안내: 

     - 주 5회 수업 : 최대 월 3회

     - 주 3회 수업 : 최대 월 2회

     - 주 1회 수업 : 최대 월 1회

 

- 장기 연기 신청 안내: 코치와 소통 없이 연속 5일 이상 수업에 결석할 경우, 자동으로 연기 처리 됩니다. 3개월 수강 기간동안 1회가 가능하며, 최대 180일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수업 진행 시간은 정확히 어떻게 되나요?

- 수업시간은 30분 수업의 경우 평균 29분 30초 진행을 원칙으로 합니다. (접속 시간 30초 포함)

- 각각의 수업은 29분 30초보다 적거나 많을 수 있으나 전체 평균 시간 그에 맞출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수업과 수업 사이의 전환에서 1~2분정도의 딜레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4. 출석 및 결석에 대한 기준은 무엇인가요?

- 출석: 정상적으로 수업이 진행된 경우

- 결석: 코치가 수업시간에 총 3회 전화를 하였으나 회원님이 전화를 받지 않은 경우 (학생이 성인이 아닐 경우, 세번째 전화는 학부모님께 드립니다)